본문 바로가기

소소한 일상

마녀사냥 곽정은 한혜진 홍석천 하차

 

 

 

너무너무 재밌게 본 프로그램 마녀사냥

바차타 소개한 이후로 한때

잠실살사클럽에 바차타 수업문의가 들끓었다는 소문이...ㅋㅋ

 

 

 


주말저녁 쏠쏠한 재미를 선사해 준 마녀사냥

2부 그린라이트를꺼줘의 터줏대감 세 패널이 동반하차 하네요.


곽정은 한혜진 홍석천

세 사람 모두 독특한 그들만의 개성과 관점이 살아있어

더욱 재미난 프로그램이었기에 많이 아쉽네요


다음주부터는 어떤 패널들이 새로 들어올지

프로그램은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반 우려반 이네요 

 

http://jamsal.co.kr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☆잠실 최고의 라틴댄스 커플댄스 동호회☆

♡SBS 모닝와이드♡미스코리아 최송이♡가 소개한 잠실살사클럽

★마녀사냥 바차타, 살사, 차차, 메렝게, 키좀바, 라틴댄스, 라인댄스를 즐기는 갈라빠★

▷잠실역, 신천역, 건대역, 삼성역, 구의역, 천호역, 강남역, 역삼역, 삼성역, 선릉역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