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절약 또 절약

외환카드 해지시 연회비 환급 확인 필수!!!

특별한 혜택도 없고 사용빈도도 적은 외환카드
불필요한 비용을 줄이고자
지난달 콜센터로 전화해 해지신청을 했다.

통화 종료 후 연회비에 대한 언급이 없었던 점이 생각나 찜찜한 기분이 들었지만
당연히 이번달 청구서에 반영될거라며 스스로를 달래고 있었는데...
왠걸?? 외환카드는 아무 반응이 없다.

아무래도 수상해 오늘 전화했더니, 상담원 왈
"해지시 별도로 환급요청 하셨습니까?"

헐~~~ 이런 슈레기!!!
해약하면 당연히 환급해 줘야 할 돈이고
자동으로 처리가 안되면 지들이 먼저 고객에게 물어봐야 할 것임을

고객이 아무말 없음 환급해야 할 돈을 낼름 먹고
나중에라도 고객이 문제제기하면
그 책임을 고객한테 떠넘기는게 회사기본방침인건가? ㅡㅡ+

지난번 외환은행은 직원의 무지와 시스템 미비라는 어처구니 없는 변명으로
부분환매 요청한 펀드를 전체환매 처리하여 고객돈을 날려먹게끔 만들더만

우째 외환시리즈들은 다 이모양인지...ㅡㅡ;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