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난것만 먹고 살기도 짧은 세상

나는 술마시러 아웃백 간다...-_-;;



패밀리 레스토랑을 시커먼 남정내 둘이서 가고야 말았다.
밥 먹으러 간게 아니고 술먹으러 간거라고 위안을 삼고는 있지만
역시나 주변 분위기는 쌍쌍이 대세...ㅠㅠ

암튼 아웃백에서 맥주 100분간 무제한 행사를 하고 있어서
옥션에서 받은 코코넛 쉬림프 쿠폰 소진도 할겸 술 한번 뽀지게 먹어보고자 나섰다.


저녁을 부실하게 먹은 관계로 립 하나 시켜주공~

 
▲ 천원으로 즐기는 코코넛 쉬림프

옥션 천원의 혜택으로 당첨된 쿠폰으로 새우를 맛나게 얌얌!! ㅎㅎ

음 근뒤 우리의 주메뉴(?) 맥주가 신선도가 좀 떨어지는 듯
2차로 근처 편의점에서 입가심한 캔맥주가 더 맛있었다. (설마 재고 소진? -0-)

아웃백 맥주통을 탈탈 비워주고 싶은 마음이였지만
주문 하면 바로바로 나오질 않고 조금씩 딜레이가 생겨서 목적달성은 실패 T^T
하지만 뭐 나름 잘 먹구 왔다는...^^;;

개인적으로는 맥주 무제한 행사만 생각하고 간다면
아웃백보다는 옥토버훼스트 쪽이 더 낫지 않을까 싶다.
여기도 조만간 함 들려줘야쥐!!^^*

ps.
핸펀으로 찍은 사진들 맨날 흐리멍텅하게만 나오더니
이번에 바꾼 디스코폰은 AF를 지원하니까 그래도 볼만하게 나오네~^0^